::고려인너머::
고려인너머소개 활동 땟골이야기 자원봉사 및 기부,나눔 후원하기 ГОВОРИМ ПО-РУССКИ
 
고려인이란.jpg
 
 
작성일 : 20-06-15 17:25
2020년 6월 12일, 대한고려인협회의 영상프로젝트 <대한고려인협회가 필요한 이유>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7,397  


대한고려인협회는 국내 거주 고려인들의 권익 향상과 인식개선, 사회공헌을 위해 스스로 조직하고 점점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다양한 영상작업을 통해 대한고려인협회를 알리고 더 많은 고려인동포들이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대한고려인협회가 필요한 이유>는 고려인들과 활동가들을 통해서 대한고려인협회가 왜 존재하는지, 왜 활동하는지 멋지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멋진 활동을 기대합니다.


이 질문에 답하려면, 아마 저희 모두는 시간이 흐르거나 각자의 경험을 통하여 더 성숙해져야 합니다. 다양한 면을 보기 위해 멀리서도 가까이서도 보고 생각해보았지만.. 카메라 앞에서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 하는 사람들을 만나보니.. 여러분이 스스로 이해하신 것처럼 이는 거짓이 아닙니다.

협회 운영에 자본도 중요하지만, 최근에 조직된 저희 대한고려인협회는 본인을 포함한 '고려인'을 위해 열심히 일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이 더 필요합니다. 구직, 한국 생활 적응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해결해야 할 과제가 많지만, 가장 시급한 과제는 바로 '우리의 아이들'입니다. 성인고려인들이 한국에 왜 왔는지,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답하지 못한다면 이는 우리 아이들에게 더 큰 문제가 될 것입니다.
«소금 한줌이 바다의 맛을 바꾼다»는 표현이 있습니다. 인터뷰에 나온 사람들 외 수많은 사람들이 대한고려인협회를 응원하고 지지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과 지식을 우리 '고려인'을 위해 발휘하며 모두 힘을 합쳐봅시다.
현재 우리 모두는 한국에 살고 있습니다. 이 사실이 우리를 바꿉니까? 부끄러움 없이 용기를 가지고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저희 스스로 바뀌어야만 합니다. 여러분, 다함께 노래를 부르며 바람을 맞이합시다.
많은 사람들이 «낭만꾼»이라고 칭하지만, 그들은 어디에 있을까요.."

대한고려인협회는 국내 거주 고려인들의 권익 향상과 인식개선, 사회공헌을 위해 스스로 조직하고 점점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다양한 영상작업을 통해 대한고려인협회를 알리고 더 많은 고려인동포들이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멋진 활동을 기대합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천로 45, 1층(선부동 979-11) T. 031-493-7053 / F.031-494-7050
  COPYRIGHT(C)2014.JAMIR.OR.KR.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