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너머::
고려인너머소개 활동 땟골이야기 자원봉사 및 기부,나눔 후원하기 ГОВОРИМ ПО-РУССКИ
 

 
 
    

기념사업 및 고려인특별법 개정등 제도개선사업

고려인 역사 및 독립운동가발굴과 후손찾기 기념사업등으로 고려인동포의 역사를 기억함으로서 고려인 동포의 한민족 정체성과 구한말 대한민국의 역사를 되새기며 더불어 살아갈 정신적, 제도적 기반을 다지고자 함.

2014년 고려인이주 150주년 기념사업, 2017년 강제이주80주년 기억사업의 문화제 및 제도개선을 위한 국회간담회, 청와대 국민청원등
특별사업.jpg  특별사업2.jpg
 
 
작성일 : 18-08-30 21:37
키르키즈스탄에서 보낸 축사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5,698  


발신: 키르키즈스탄 민족 협회

수신: 고려인네트워크, 안산고려인문화센터 부위원장


부위원장님께,

한국에 거주하며 일하시는 키르키즈스탄 국적 고려인분들께!

키르키즈스탄 민족 협회는 한국에 있는 전고려인네트워크의 초기 활동에 대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은 키르키즈스탄과 한국간의 협력과 우의를 다지는 데 많은 일을 하고 계십니다.

키르키즈스탄 주재 한국대사관, 키르키즈스탄 고려인협회와 교육센터 덕분에 민족간 상호 우정을 다지게 되었습니다. 

키르키즈스탄에서는 24개 학교와 8 대학에서 한국어를 공부하고, 많은 키르크즈스탄 젊은이들이 한국의 대학에 입학합니다.

농업, 공업과 산업분야 고등 교육과 의료, 문화 분야의 협력을 다지고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한국에 거주하며 일하는 키르크즈스탄 국적의 1천 이민자들은 가족을 돌보고 친척, 이웃을 물질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8 미래세대와 함께 부르는 고려아리랑' 행사를 축하드립니다.

우리 민족과 전 세계 민족간 우의와 협력을 위한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응원을 보냅니다.

평화와 발전을 기원하며

건강과 사랑, 우정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위원회 대표

T. 마므토프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천로 45, 1층(선부동 979-11) T. 031-493-7053 / F.031-494-7050
  COPYRIGHT(C)2014.JAMIR.OR.KR.ALL RIGHT RESERVED.